close

 

轉载註明:Forever YS.tw

 

翻譯:曉曉@金圭鐘國際後援會

組合SS501的成員許永生和金圭鐘將於亞洲進行歌迷會個人活動。

最 近,李孝利經理人公司B2M娛樂透露,二人從12月首爾開始,將在台灣、泰國、中國、香港、印尼、日本等地區進行歌迷聚會。現在,歌迷會的日程已加入六個 海外地區,藉此與更多越來越歌迷的國家見面。這次(韓國)歌迷聚會是許永生和金圭鐘於個人活動前,第一次向亞洲歌迷發表。此外,雖然分開了經理人公司,歌 迷們仍然支持整個團隊,SS501對此表示感謝。於海外歌迷聚會前,韓國行程將於12月4日下午7時於首爾祥明大學會堂舉行。二人將舉行迷你音樂會和與歌 迷對話。


原文:

[스포츠동아]

그룹 SS501의 멤버 허영생과 김규종이 개별 활동을 앞두고 아시아 팬미팅에 나선다.

최 근 이효리 소속사 B2M 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튼 두 사람은 12월 서울을 시작으로 대만 태국 중국 홍콩 인도네시아 일본 등지를 돌며 팬미팅을 연다. 현재 팬미팅 일정이 확정된 6개국 외에도 이들을 만나기를 희망하는 나라가 많아 팬미팅 국가는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팬미팅은 허영생과 김규종이 개별 활동을 앞두고 아시아 팬들에게 먼저 인사를 하는 자리이다. 더불어 소속사가 나뉘어졌지만 여전히 SS501에 대해 한결같은 지지를 보내고 있는 팬들에게 감사의 뜻도 전할 예정이다. 해외 팬 미팅에 앞서 열리는 서울 행사는 12월4일 오후 7시 서울 홍지동 상명대학교 계당홀에서 갖는다. 두 사람은 이날 미니 콘서트를 하고 팬과의 대화도 가질 계획이다.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출처 : http://news.nate.com/view/20101108n02913

 



 

arrow
arrow
    全站熱搜

    SS501zoe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